한국산업전람 공식 에이전시 체결

– 오토인, 한국자동차제조산업전 주관사 한국산업전람 공식 에이전시 계약 체결, ‘글로벌 자동차 부품업체 전시회 참가 지원’

오토인은 전시회 전문 기업인 한국산업전람과 한국자동차제조산업전(Korea Automotive Manufacturing Expo, 이하 AUTOMANUFAC) 중국과 인도 공식 에이전시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전시회는 오는 6월 3일부터 7일까지 5일간 부산 벡스코 제2전시장 5홀에서 개최 되며 오토인은 중국과 인도를 포함하여 전 세계 자동차 부품업체에 대한 공식 에이전시로 활동하게 된다.

이번 계약을 통해 오토인은 부산에서 개최될 AUTOMANUFAC 전시회 참가 업체 모집부터 부스 확정, 전시품 운송, 부스 디자인, 디스플레이 등 전시 관련한 본격적인 채비를 시작할 예정이다. 오토인을 통해 해당 전시회 참가 시 참가비 할인과 다양한 마케팅 지원도 계획 중이다.

전시회는 선착순으로 접수가 마감되며, 전시회 참가를 희망하는 기업은 이메일(expo@autoingroup.com) 또는 대표번호(1644-1393)로 문의 시 담당자로부터 절차를 안내받을 수 있다.

한편, 오토인은 2020년 7월 파나마에서 개최되는 Latin Auto Parts Expo 에이전시로 계약 체결을 완료하여 해외 참가 업체를 모집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