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전시 에이전시 체결

[2019-09-02]

– 오토인, 중국 전시 에이전시 체결 ‘본격적인 중국 진출 가시화’

오토인이 중국 北京雅森国际展览有限公司 사와 국제 자동차 용품 전시회인 CIAACE 2020(The 30th International Exhibition of Automobile Accessories,  The 5th Auto Maintenance & Repair, Carwash Exhibition) 에이전시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전시회는 2020년 2월 18일부터 21일까지 4일간 베이징 Chinese International Exhibition Center (New Venue)에서 개최되는 전시회로 오토인은 한국을 포함하여 전 세계 자동차 부품업체에 대한 에이전시로 활동하게 된다.

베이징, 상하이, 선전 등 중국 주요 도시에서는 1년 내내 다양한 전시회가 개최되며 내방 바이어만 수십만 명에 이르는 전시회가 수두룩할 정도로 규모가 크다. 또한 세계 최대 규모의 전시장들도 중국에 몰려 있다.

이번 계약을 통해 오토인은 중국에서 개최될 자동차용품 전시회에 참가할 업체 모집부터 부스 확정, 전시품 운송, 부스 디자인, 디스플레이 등 전시 관련한 본격적인 채비를 시작할 예정이다. 오토인을 통해 해당 전시회 참가 시 중소 자동차 부품업체의 마케팅 지원도 계획 중이다.

전시회는 선착순으로 접수가 마감되며, 전시회 참가를 희망하는 기업은 이메일(autoingroup@autoingroup.com) 또는 대표번호(1644-1393)로 문의 시 담당자로부터 절차를 안내받을 수 있다.

한편, 오토인은 중국 전시회뿐만 아니라 2020년 7월 개최되는 라틴 자동차 부품 엑스포 에이전시로 계약을 체결하여 참가 업체를 모집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