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뉴스타임]나용선 대표이사 인터뷰

[시사뉴스타임] 주식회사 오토인 나용선 대표이사 인터뷰

글로벌 플랫폼 구축·온라인 전시회까지…미래 자동차 산업 발전 도모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우리 삶이 완전히 달라졌다. 자동차 산업도 마찬가지다. 자동차 산업은 코로나19로 인해 가장 많은 타격을 받은 산업 중 하나로 앞으로 많은 변화가 예상된다. 단순한 위기에 대한 대응보다는 미래의 성장을 위해 뉴노멀에 대응하는 새로운 전략이 필요한 시점이다. 미래 자동차 산업을 잇는 글로벌 온라인 서비스 기업 (주)오토인(대표 나용선)은 비대면 비즈니스로의 전환 국면을 맞이한 중소 자동차 부품업체를 위한 온·오프라인 사업을 전폭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코로나19로 인해 수출 길이 막혔던 자동차 부품 및 미래차 부품 기업들의 수출 활로 모색에 앞장서며 위기를 도약의 기회로 바꾸고 있는 것이다.

오토인은 2018년부터 중소 자동차 부품업체를 위한 글로벌 플랫폼 eAutoin.com을 시작으로 자동차산업에 필요한 다양한 IT서비스를 개발하는 스타트업입니다.

최근에는 2021 UIFA EXPO를 성공적으로 개최하였습니다. 또한 자동차 부품업체를 위한 마케팅콘텐츠인 e카탈로그, 리플렛, 브로슈어, 홍보영상을 제작 및 지원해 드리고 있으며, 자동차 부품업체 기술개발의 사업화 분야를 적극 지원해 드리고 있습니다.

앞으로 더욱 성장하는 주식회사 오토인이 되도록 항상 응원 부탁 드립니다.

 

☞인터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