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Founders Space 워크숍 참가

[2017-05-18] 오토인이 5월 8일부터 17일까지 실리콘밸리에서 약 2주간 진행된 Founders Space(이하 파운더스 스페이스) 피치워크샵(Pitch Workshop)에 참가했다.

이 프로그램은 대구디지털산업진흥원(이하 DIP)이 지역SW 산업육성 및 실리콘밸리 진출 기회제공의 일환으로 진행한 피치워크샵으로 평가를 통해 참가 팀을 선정하였다.

참가기업으로 선정된 오토인은 사전에 피칭 기본 설계론, 비즈니스 모델 이해 및 효과적인 IR 방법론, 실리콘밸리 상황에 맞는 기업별 비즈니스 모델 체계 재정립 등 트레이닝을 받았다.

실리콘밸리 현지에서 진행된 프로그램은 전 과정이 영어로 진행되었으며 주로 세미나와 1:1 비즈니스 컨설팅 및 현지 컨설턴트의 심층적 멘토링으로 구성되었다.

프로그램에 참가한 오토인 관계자는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비즈니스 모델 체계를 재정립 할 수 있었다”며 “파운더스 스페이스와 지속적인 네트워킹을 통하여 비즈니스 확장 기회로 삼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파운더스 스페이스는 미국 실리콘밸리에서 스타트업 기업들을 발굴하여 업무공간 및 마케팅, 홍보 등에 필요한 자금과 멘토링을 제공하는 단체(액셀러레이팅 기관)로 미국 파운더스 스페이스 소속의 Ms. Naomi Kokubo(Co-Founder)와 Mr. Steven Austin(수석 컨설턴트)이 피치 컨설턴트로 참가했다.

Yongsun Na, CEO of eAutoin.com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