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국제 미래자동차 엑스포 2019 참가

[2019-10-20] 오토인이 17일부터 20일까지 나흘동안 엑스코에서 열린 대구 국제 미래자동차 엑스포에 참가했다.

26개국 272개사가 참가 하였으며 관람객 약 6만 6천여 명이 다녀간 국내 최대 미래자동차 박람회인 대구 국제 미래자동차 엑스포에는 완성차, 관련 부품, 서비스 등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전시, 포럼, 상담회 등으로 구성되었다.

지능형자동차부품진흥원 미래 자동차 스타트업 공동관에 참가한 오토인은 자동차 산업 관계자들을 만나 대표 서비스 eAUTOIN.com 뿐 만 아니라 론칭 예정인 AUTOINSPEC을 홍보 하였으며, 대구시 경제부시장을 포함하여 시 관계자들에게 기업을 소개하기도 하였다.

전시기업의 해외시장 진출을 지원하는 1:1 수출상담회에도 참가하여 9개국 15개사와 상담을 하였다.

특히 완성차 업계 선도기업인 미국 마그나(Magna)와 멕시코의 대형 1차부품사인 테네코(Tenneco), 페드랄 모굴(Federal Mogul) 등과의 상담에서 eAUTOIN.com RFQ를 통한 견적 의뢰와 빠른 대응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해외 바이어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오토인은 이번 엑스포에서 인도 Trebax Solutions사와 Sales 계약을 체결 함으로써 본격적으로 해외 마케팅이 필요한 인도 자동차 부품업체 모집을 추진하게 되었으며, 이번 계약을 토대로 한국-인도간 다양한 비즈니스 방안도 모색할 계획이다.

오토인 나용선 대표이사는 “대구 국제 미래자동차 엑스포에서 유효 바이어들을 만나 실질적인 성과로 이루어지길 기대한다”며 “AUTOIN 2020 비전을 통해 E-커머스, 물류 서비스 등  고객 중심 기술 서비스를 개발하여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